조회 수 2962 추천 수 0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리치티비입니다 

 

기존에 리치티비를 사칭하였던 악질 먹튀인 나인시티에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저희 리치티비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제휴업체외에는 절대 추천을 하지 않으며

 

리치티비를 사칭하여 회원님들께 가입을 유도하는 먹튀사이트인 나인시티에 관해서는 책임을 져드리지 않으니 이점 꼭 확인하시고

 

악질 먹튀 사이트인 나인시티로 인한 피해가 없으시길바랍니다.

 

그리고 다른곳에서 나인시티로 피해를 본 분의 피해사례를 올려드리겠습니다 꼭 확인하시고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4월초 지인이 아는 총판 통해 가입 [실제 지인 x]

2. 100단위 환전은 한번 받아봤었음 

3. 4월26일 오후 5시 99000원 충전, 낙첨 및 보너스 포인트 포함 13만 배팅 289만 당첨 

4. 키움이 젤 늦게 끝나 경기 끝나고 접속하니 사이트 닫힘, 30분후 다시열렸으나 아이디 탈퇴 처리 

5. 총판에게 직접 연락 하였으나 답장 없음 010 6826 8613 총판 번호 

6. 지인통해 총판 연락하니 답장옴. 사이트와 정산을 15일 단위로 하는데 이전주 정산을 못했다함 -3500 정도 이번주 정산은 -4000 정배로 인해 정산금이 너무 커 이전 정산금 정산 안하면 총판 코드로 들어와 당청된 사람들 다 탈퇴처리 된다 했다함 

7. 자신이 3500중 40% 인 1400 입금 하면 아이디 정상적으로 돌아온다 함. 다음날 12시 즉 오늘 점심 12시까지 해결한다 하여 기다려줌 

8. 역시나 연락 없음  

9. 개인적인 판단으로 그냥 직원으로 판단되며 부먹이라 사료됨  

10. 나 대신이라도 조져주길 바람 

11. 관련정보 더 있으면 업데이트 하겠음

 

 

nc1.jpg

 

nc2.jpg

 

nc3.jpg

 

nc4.jpg

 

nc5.jpg

 

nc1.jpg

 

nc2.jpg

 

nc3.jpg

 

nc4.jpg

 

nc5.jpg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글쓴이
공지 [필독] 스파이더맨 사칭 먹튀 주의!!! 2019.07.12 2035 회색국장
» [안내] 사칭 악질 먹튀 사이트 주의!!! 6 2019.05.20 2962 회색국장
공지 [공지] 리치티비 제휴 사칭 주의!!! 12 file 2018.12.11 4429 오국장
공지 리치회원님 사칭플러스카톡을 주의하세요!! 11 file 2018.11.03 4239 파랑국장
2920 건승홧팅 3 new 2019.09.21 20 아랗하
2919 가즈아 3 new 2019.09.21 13 아랗하
2918 저주의 시작~ ㅋㅋㅋ 가즈아 올킬 그날까지 6 newfile 2019.09.21 58 역배는국밥
2917 야구~~당~~ 9 updatefile 2019.09.20 123 유한
2916 [SEA] 파르마 vs 칼리아리 하이라이트 5 2019.09.20 38 아이놔짱나
2915 [SEA] 칼리아리 vs 인터밀란 하이라이트 4 2019.09.20 38 아이놔짱나
2914 금일 마감 해축 현시간 해외 현금 흐름. 4 updatefile 2019.09.20 55 아이놔짱나
2913 충칭 vs 장쑤 4 2019.09.20 82 앵그리버드
2912 클린업 5 2019.09.20 55 요돌아빠
2911 아침 무릅 적중내역 9 updatefile 2019.09.20 87 앵그리버드
2910 새축하나당샷, 하난 ㄲㅂ 5 file 2019.09.20 79 유한
2909 110배 두폴ㅜ 9 updatefile 2019.09.20 108 한량청년
2908 오늘자 유로파 경기..!! 냠냠 9 update 2019.09.20 95 새싹씨드
2907 [SEA] 스팔 vs 라치오 하이라이트 8 2019.09.20 43 아이놔짱나
2906 [UEL] 아테네 vs 트라브존 하이라이트 6 2019.09.20 38 아이놔짱나
2905 [LAL] 헤타페 vs 알라베스 하이라이트 9 update 2019.09.19 39 아이놔짱나
2904 [UEL] 현시간 해외 현금 흐름.(2) 10 updatefile 2019.09.19 91 아이놔짱나
2903 [UEL] 현시간 해외 현금 흐름. (1) 8 updatefile 2019.09.19 47 아이놔짱나
2902 하..끝없는 한폴낙.. 10 updatefile 2019.09.19 78 아이놔짱나
2901 아 3시30분경기인줄알거 ㅠㅗ 9 update 2019.09.19 54 아비달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6 Next
/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