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19 추천 수 0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20190911_073120.png

 

아이티꺼 얼마 안남아서 급하게 분석하고 몇초전 누름 근데 다저스가 딸려 들어가버림 ㅎㅎ

다저스 정말 불안한데 .. 아이티는 오버 2.5가 고배당인데 승과 0핸디 그리고 오버 고민하다

안전하게 야구랑 묶기위해 핸디 보험같은 작용으로 넣었습니다. 아 다저스 정말 오늘 뷸러가 불내면 

이건 슬픈데!!! 실수로 들어오는 경우가 없었기 때문에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글쓴이
공지 [필독] 스파이더맨 사칭 먹튀 주의!!! 2019.07.12 2057 회색국장
공지 [안내] 사칭 악질 먹튀 사이트 주의!!! 6 2019.05.20 2973 회색국장
공지 [공지] 리치티비 제휴 사칭 주의!!! 12 file 2018.12.11 4437 오국장
공지 리치회원님 사칭플러스카톡을 주의하세요!! 11 file 2018.11.03 4239 파랑국장
2822 추천 음악 하나 올려 봅니다. 6 2019.09.12 70 무한도전
2821 건승하세요 6 2019.09.12 60 하늘차장
2820 연휴 첫 날 9 2019.09.12 78 1922
2819 즐거운 한가위되시길 8 2019.09.12 122 금손초아님
2818 한폴. 12 file 2019.09.11 167 허당
2817 [MLS] 휴스턴 vs 콜로라도 하이라이트 11 2019.09.11 103 아이놔짱나
2816 [MLS] 로스엔젤스FC vs 미네소타 하이라이트 7 2019.09.11 49 아이놔짱나
2815 [MLS] 뉴 잉글랜드 vs 토론토 하이라이트 8 2019.09.11 71 아이놔짱나
2814 [MLS] 뉴욕시티 vs 뉴 잉글랜드 하이라이트 10 2019.09.11 54 아이놔짱나
2813 [MLS] 현시간 해외 현금 흐름. 9 file 2019.09.11 63 아이놔짱나
2812 한폴. 16 file 2019.09.11 126 허당
2811 리치티비 고마워요~ 이벤트 당첨 도미노 피자 어제 먹었습니다~ ^^ 14 file 2019.09.11 136 파크라이프
2810 홧팅 7 2019.09.11 53 아랗하
2809 건승 7 2019.09.11 63 아랗하
2808 추석 연휴 떡값 두둑하게 챙기시고 귀향하시길... 11 2019.09.11 137 1922
2807 건승하세요 10 2019.09.11 55 하늘차장
» 급하게하다 실수했네요(축구 야구 조합) 14 file 2019.09.11 119 앵그리버드
2805 탑승은 언옵빼고 7 file 2019.09.11 64 앵그리버드
2804 황생수 ㅠㅠ 10 file 2019.09.11 104 내이름은오윤
2803 [WQA] 스리랑카 vs 투르크메니스탄 하이라이트 7 2019.09.10 78 아이놔짱나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7 Next
/ 147